커뮤니티

서울동인 스토리

[서울동인병원] 제4회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 의료지원

작성일
2019.06.03
첨부파일

[서울동인병원] 제4회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 의료지원


안녕하세요. 성동구 왕십리 우리가족 건강주치의 서울동인병원입니다.

6월 1일 토요일은 성동구 종합/장애인 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제4회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가 있었습니다.
행사의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성동구 장애인 복지관의 공식지정병원인 저희 서울동인병원에서 의료지원 봉사를 나갔습니다.

걷기대회는 성동구 고산자교 아래부터 시작했는데요.
시작 지점은 고산자교 부터 제2마장교, 용답교, 반환점인 살곶이공원까지 총 4개의 스탬프를 찍는 코스입니다.







우리가족 건강주치의 서울동인병원에서는 의료지원 부스와 함께 구급차를 준비해
부상이나 갑작스러운 사고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더운 날씨 땀을 말리거나 걷는 도중 넘어졌을 경우를 대비하여 부채와 일회용 밴드를 제공했는데요.
참가자분들께서 서울동인병원의 부채를 가지고 뜨거운 땀을 식히는 것을 보니 챙겨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걷기대회를 시작하기 전 많은 분들께서 서울동인병원의 부스에 찾아오셔서 물품들을 받아 가셨습니다.

또 넘어져 다치신 분들도 안심하고 서울동인병원 의료지원 부스에 방문하여 신속한 처치를 받고 가셨습니다.










본격적으로 대회가 시작되기 전 정원오 성동구청장님께서 오셔서 응원의 말씀을 전하셨는데요.
그 후 모든 참가자분들과 주최자분들께서 힘차게 파이팅! 을 외치며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분들이 돌아오시고 자리에 앉아 공연을 구경하신 뒤
경품 추첨 시간이 있었는데요.
서울동인병원 이경연 총괄이사님께서 직접 참가자 분들께 드리는 경품을 추첨하셨습니다.

저희 서울동인병원에서는 MRI검사권을 상품으로 제공했는데요.
정원오 성동구청장님께서 직접 서울동인병원의 경품을 추첨하시고 전달해 주셨습니다.
받으신 분들이 모두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마음이 따뜻하진 시간이었습니다.










성동구 복지관관장님 수녀님들과 정원오 성동구청장님, 서울동인병원 이경연 총괄이사님께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마무리를 응원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참여한 서울동인병원 직원끼리 기념사진도 촬영했습니다.

볼거리, 먹거리와 더불어 안전까지 완벽한! 제4회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